유용한 정보

귀뚜라미 카본 매트, 결국...

깊음위에 2024. 1. 28. 18:55
반응형

2022년 11월 즈음, 아들 침대에 올려 줄 커본 매트를 구입.
온수매트보다 나을 거 같아서 바꿔주려고 샀는데 뭐 나름 괜찮았음요.

일단, 물탱크가 없으니 관리하기도 편하고,
전자파도 온수매트보다 덜하다고 했다.

온수매트 쓰다가 매트가 터져 침대까지 젖었던 기억이 있어서, 물터질 일 없이 요처럼 쓸 수 있다는게 나름 매력.


그런데...

작년12월 갑자기 아들이 전원이 안들어온다고 봐달라고 했다.


귀뚜라미 카본매트

기기 뒷면에 나온 번호를 전화했더니,  

귀뚜라미 보일러 동파 방지 요량이나 사고시 유의사항을  아주 오랫동안 얘기하고 안내 ARS에서 [카본매트는 3번] 하길래 잽싸게 3번누름.

카본매트 상담원은 따로 있어서 또 기다려야 함.
연말에는 AS접수하다가 연결이 안돼서 포기했었는데, 이번에는 좀 수월하게 연결됐다.

보증기간 2년 제품으로 추가비용없이 출장이나 수리해준다고 하고 예약시간은 기사님이 연락해 주기로 하고 통화종료.

잠시뒤 배정받은 기사님에게서 연락이 와서, 기기에 전원이 안된다하니 이것저것 물어보더니 교환해주러 오신댄다

매트 뒷면 QR코드 사진 찍어서 보내주고 기기 받으면
차후에 약속잡고 오시기로.

나름 체계적으로 잘 돼있는 거 같은데, 다만 연락이 좀 잘 됐으면 좋겠다.

연말에 연락안돼서 속 뒤집어질 뻔.

AS번호는 1588-9000

<후기> 기사님과 통화후 약 일주일이 지나고 나서, 연락이 왔습니다. 오늘 방문해도 되냐고. 

다행히 집에 있었더래서 오시라고 하니 10분 정도 뒤에 오셨네요.

전체를 바꿔주시는 줄 알았는데, 안에 보드를 갈아주시네요. 

 

구조가, 저 컨트롤러를 열면, 메인보드밖에 없어요 ㅎㅎㅎㅎㅎ

그걸 갈아주시는데,, 그냥 새거로 하나 주시지.. 어차피 그게 그거같은데. 

 

암튼 수리 잘 끝나고 동작 잘 하는 거 확인했습니다. 친절하시네요.

보일러는 개개인이 AS 받아서도 하시는 거 같은데, 

카본매트는 본사 통해서만 AS가 된다네요. 

실제로 AS 번호로 전화하면 거꾸로타는 콘덴싱 보일러 이런거 막 얘기하다가 3번을 누르면 카본매트관련 문의라고 안내가 나오고 안내원결결이 됩니다. 

품질도 좋고 해서 쓰고 있는데, 고장이 더 없었으면 합니다.

 

2023.07.07 - [HERMES/가방관리는 이렇게. 유지보수] - HERMES 가방을 오래사용하기 위한 관리방법

 

HERMES 가방을 오래사용하기 위한 관리방법

생활용품 리뷰 및 정보보안에 대한 블로그

apestor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