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3

카뱅, 하루 접수량 초과.

정부에서 대출규제에 대해 언급하면서 금융시장에 주택담보대출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온라인 뱅크 위주의, 그러니까 카카오뱅크나 케이쟝크 위주의 저이자 상품들은 거의 오픈런 수준. 6시부터 접수인데, 6시 1분에 하루 접수량이 초과되기도 한다. 그런데, 저 안내에 보면 일요일/공휴일 신청불가라는 안내가 나오는데 난 오늘 일요일 아침에 신청이 돼 버렸다... 서류제출이 당일에 안되고 20일까지 내라고 안내가 나오지만 여튼 어제 안넘어가던 저 화면에서는 넘어갔다. 일단 접수가 됐으니, 서류진행을 평일8시부터 약 3일 이내에만 접수하면 된다. 이자내가며 돈 빌리는 것고 줄서서 빌려야하니 참 아이러니한 세상인 셈이다.

내돈내산 리뷰 2024.03.17

신입생, 개강파티 후 숙취해소

신학기가 시작됐습니다. 대학에 간 아들이 개강 총회할거라고, 술먹고 올거라고 결연히 말하며 나갔지요. 새벽2시, 이른 시간에 들어왔네요. 깔끔떠는 소녀감성 아들이, 씻지 않은 몸으로는 침대에서 못자겠다며 거실에서 잔답니다. 손 많이 가는 ... 자, 이 시키 내일 숙취해소 시줘야 할텐데, 마침 며칠 전에 아내가 만들어놓은 당근 주스가 있네요. 당근은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자료에 따르면, 당근은 다음과 같은 이유로 숙취에 좋습니다: 1. 간 건강 지원: 당근에는 간 기능을 지원하는 합성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간은 알코올 대사를 돕고 독소를 제거하는 역할을 하므로, 간 건강이 숙취 완화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2. 항산화 작용: 당근은 베타카로틴과 같은 강력한 항산화제를..

유용한 정보 2024.03.09

facebook login error

갑자기 페이스북 로그인이 안됩니다. 누가 해킹이라도 한 것일까 화들짝 놀래서, 비밀번호 바꾸려고 해도 에러가 나고, 이메일로 와야할 인증코드도 안오고, 어쩌다 한번 왔는데, 인증코드 넣고 비밀번호 바꾸려면 에러나고, 인증번호 보냈는데, 같은 코드만 계속오고, google 에서 찾아보니, 몇분전부터 로그인 에러난다는 글이 많이 올라오네요. 제꺼만 해킹인 줄 알고, 이거저거 바꾸고 등록된 이메일도 바꾸고 했는데, 괜한 짓 했네요. 내일 메타 주식 떨어지겠네요. 인스타그램은 괜찮은데, 인스타도 안된다는 글이 올라오는 걸 봐서는, 곧 우리나라도 먹통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유용한 정보 2024.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