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산업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습니다. 뷰티와 과학의 교차점에서 Instagram과 TikTok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뷰티 브랜드가 광범위한 대상 고객에게 다가가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뷰티와 스킨케어 요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짐에 따라 얼굴 화장품 분야가 붐을 일으켰습니다. 각질 제거에서 모공 딥 클렌징, 디텐싱, 보습, 노화 방지, 활력 회복 등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모든 것을 시도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시간 부족과 즉각적인 결과에 대한 욕구로 인해 소비자는 안전하고 단시간에 깊은 효능으로 원하는 효과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페이스팩과 페이스 마스크와 같은 제품이 발명되었습니다.마스크는 얼굴 미용 루틴의 스타 제품이 되고 있습니다. 마스크는 피부의 결핍을..